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무첨가 요구르트 '바이오거트 퓨어' 출시
상태바
매일유업, 무첨가 요구르트 '바이오거트 퓨어' 출시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6.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은 4일 색소, 안정제, 향료 등을 전혀 넣지 않은 요구르트 '바이오거트 퓨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큰 통에 발효시킨 뒤 용기에 담는 기존 방식이 아니라, 각각 개별용기에 저지방 우유와 유산균을 혼합해 담은 뒤 일정온도에서 자연 발효시키는 새로운 개념의 생산방식이 도입됐다.

저지방 우유에 피부의 탄력과 수분을 유지해주는 '콜라겐'을 넣어 젊은 여성층을 공략 대상으로 삼았다.

소비자 가격은 650원(85g)이다.

'퓨어'의 광고모델로 피겨요정 김연아 선수가 선정됐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