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송곳'만평]소비자 불만 1위 '통신'..4연패 불명예
상태바
['송곳'만평]소비자 불만 1위 '통신'..4연패 불명예
  • 일러스트=이대열 화백 bido3@hanmail.net
  • 승인 2009.07.09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상반기 소비자 불만이 가장 많이 제기된 제품은 통신 서비스였다. 통신 서비스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창사 이래 4년 연속 소비자 불만 챔피언의 불명예를 안았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올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된 소비자피해제보 총 3천270건을 분석한 결과 통신 다음으로는 IT기기와 가전제품의 소비자 불만이 높았다.

소비자 고발 건수는 작년 상반기(2천477건)에 비해 32%급증했다. 소비자들의 고발 의식이 한층 높아진데다 경기불황을 틈탄 기만적 상술이 증가한 것도 건수를 늘리는 원인으로 분석됐다.

소비자 불만 부동의 1위인 통신은......>>>>>>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156761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