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한양행 '아름다운 세제', 유해물질은 빼고 기능은 더하고..
상태바
유한양행 '아름다운 세제', 유해물질은 빼고 기능은 더하고..
  • 강민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7.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소비 트랜드로  환경 친화적인 생활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유한양행이 최근 출시한 '아름다운 세제'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름다운 세탁세제’는 한마디로 3능3무(3가지 기능과 3가지 유해물질 제거) 를 추구하고 있다.

프리미엄 액체 세제를 표방하며 기존의 찌꺼기가 남지 않은 액체세탁 기능 외에 3단계 효소 시스템으로 세척력을 강화했다. 천연 자몽 추출물 등의 항균성분을 강화해 실내에서 건조해도 냄새가 나지 않는 실내 건조 기능도  추가됐다.

3무는 자연주의 생활용품이라는 제품 철학 하에  형광물질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모두 제거한 컨셉. 형광물질은 세탁물을  희고 선명하게 해주지만 암과 같은 인체 유해성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는 물질. 그외  인공 색소와 인공 향도 배제했다.  동시에 피부보호를 위해 달맞이꽃 종자유를  함유시켰다.

'아름다운 세탁세제'의 용기 디자인은 고대의 물항아리에서 모티브를 따와 부드럽고 수려한 외형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S라인'이란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세제의 형광물질과 찌꺼기로인해  아토피 피부 환자가 늘면서 친환경 세제들이 속속 등장하며 시장에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액체 세탁세제시장은 세제 찌꺼기가 남지않아 안심이라는 인식 속에 시장 점유율이 이미 10%를  넘어서고 있다.  성장잠재율도  높아 세제 업체들이  저마다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앞세워 뜨거운 경쟁을 펼치고 있는 세제의 차세대 시장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