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식기가 음식 맛을 결정합니다" 한국도자기가 젊은이들 사이에 유행하고 있는 브런치 문화에 부응하는 식기 세트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회사 직원들이 8일 2종의 브런치 식기세트들을 소개하고 있다. 샐러드볼과, 접시, 커피잔 등 다양한 용도와 디자인의 식기들을 사용하면 가정에서도 마치 브런치 레스토랑 처럼 멋과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이들의 설명이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가람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소비자 '불신' 이유 있네...보험사 '셀프 손해사정' 비율 50% 넘어 현대차‧기아‧모비스 3사, 올해 영업이익 첫 30조 달성할까 ELS사태 피했지만 충당금에 발목 우리금융...수익성 개선 험난 데브시스터즈, '쿠킹덤' 인기에 7분기 연속 적자 끊을까? [시승기] 아우디 Q4 e-트론, 럭셔리한 외관에 탁월한 전비 매력적 카드사, 'K-패스'에 추가 혜택 부가하며 고객 확보 경쟁
주요기사 소비자 '불신' 이유 있네...보험사 '셀프 손해사정' 비율 50% 넘어 현대차‧기아‧모비스 3사, 올해 영업이익 첫 30조 달성할까 ELS사태 피했지만 충당금에 발목 우리금융...수익성 개선 험난 데브시스터즈, '쿠킹덤' 인기에 7분기 연속 적자 끊을까? [시승기] 아우디 Q4 e-트론, 럭셔리한 외관에 탁월한 전비 매력적 카드사, 'K-패스'에 추가 혜택 부가하며 고객 확보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