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홈쇼핑, 탄력 피부 위한 ‘스킨HD 콜라제닉’ 론칭
상태바
롯데홈쇼핑, 탄력 피부 위한 ‘스킨HD 콜라제닉’ 론칭
  • 박한나 기자 hn10sk@csnews.co.kr
  • 승인 2010.02.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색조화장품 베스트셀러 ‘스킨HD’의 세 번째 라인 ‘스킨HD 콜라제닉’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9일(화) 오전 11시 20분 론칭하는 ‘스킨HD 콜라제닉(8만9,000원)’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컨실러 파우더, 볼터치 등 메이크업 풀세트 7종으로 구성했다.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콜라겐 성분이 전 상품에 함유돼 있으며 진주, 자수정, 연옥, 루비 등 7가지 쥬얼리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120나노 극미세입자의 파운데이션이 투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지난해 1월 첫 선을 보인 ‘스킨HD’는 론칭 1년만에 2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린 롯데홈쇼핑 색조화장품 대표상품이다.


색조화장품 브랜드 ‘쿠지(COOGI)’가 만든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로 미세한 나노 파우더 입자를 사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모공과 주름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30~40대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기존 스킨HD 시즌 1, 2의 콘셉트가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와 파스텔색상의 화사한 피부톤 연출 등 커버력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에 론칭하는 시즌 3 ‘스킨HD 콜라제닉’은 강화된 콜라겐 성분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기능성 색조화장품이다.

이날 방송에 한해 론칭기념으로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비비크림과 패션 빅 쇼퍼백을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