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애경 조성아 루나, ‘컴필레이션 에디션’ 런칭
상태바
애경 조성아 루나, ‘컴필레이션 에디션’ 런칭
  • 박한나 기자 hn10sk@csnews.co.kr
  • 승인 2010.02.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가 2월 졸업, 입학 스페셜데이 시즌을 맞아 '루나 컴필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시즌마다 매번 새로운 아이템으로 메이크업 문화를 이끌고 있는 조성아 루나는 그 동안 출시됐던 상품 가운데 실제 루나를 사용해 본 연예인이 직접 추천하는 인기제품으로 컴필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


이번에 선보이는 루나 컴필레이션 에디션은 핑클 멤버인 이진을 비롯해서 탤런트 조여정, 김지수, 최화정 등이 추천한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두 8종으로 구성됐으며, 2월 15일부터 GS샵(GS홈쇼핑)을 통해 2만개 한정판매한다. 루나 컴필레이션 에디션의 구성은 △워터샤워 모이스쳐(170ml) △선커버 파운데이션SPF45/PA+++(35ml) △리얼 보니 블러셔(15g) △샤인 SPF 커버 SPF/ PA++(13g) △3D 라이팅 팩트(10g) △롱래쉬 마스카라(아이래쉬6ml/볼륨6ml) △틴트&글로스(각 3.3g) △샤인 피니쉬 팩트 등 총 8종이며, 구매시 샤인SPF 커버 SPF/PA++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루나 컴필레이션 에디션은 홈쇼핑 채널인 GS샵과 온라인 쇼핑몰 리얼스킨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