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TG삼보, 네티즌과 함께하는 'PC 나눔' 행사
상태바
TG삼보, 네티즌과 함께하는 'PC 나눔' 행사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2.2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G삼보컴퓨터(대표 김종서)는 24일 본사에서 TG삼보-MS-인텔 3사 대표와 네티즌이 선정한 나눔 수혜자 등이 모인 가운데 '마음을 나누는 TRUE 도네이션' 전달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단일 행사로는 최대 물량인 300여대의 데스크톱PC, 노트북 PC, 모니터 등을 지원하는 이웃 사랑 실천 캠페인으로 지난달 12일부터 TG삼보컴퓨터 홈페이지를 통해 PC가 필요한 곳의 사연을 응모 받는 공모 형식으로 진행되어, 단순히 PC를 제공하는 차원을 넘어 이웃사랑 공감대를 형성토록 했다.

이번 기부캠페인은 그간 기업의 일방적인 선정 방식을 탈피하여 네티즌의 직접 추천을 통해 이루어지는 공개 투표 방식을 채택해 지난 1월 12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약 8,600여건의 응원 댓글과 1만여회의 추천 등 네티즌들의 호응 속에 진행됐다.

응모자 중 가장 많은 네티즌 추천을 받은 개인과 단체 등에게 노트북 데스크톱 PC 100대, 모니터 100대, 노트북 PC 100대 등 총 300대의 제품이 전달됐다. 

행사를 주관한 TG삼보컴퓨터의 안창주 사장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 할 때, 사회가 더 아름다워 진다고 믿는다"며  "TG삼보컴퓨터는 앞으로도 '환경과 나눔'을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나눔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