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컴퓨터.승용차, 이젠 빌려 쓰세요~"
상태바
"컴퓨터.승용차, 이젠 빌려 쓰세요~"
  • 정기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8.2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체들이 개인 고객에게 컴퓨터나 승용차를 장기간 빌려주는 서비스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GS샵은 21일 오후 9시20분부터 한 달 동안 2만3천원에 컴퓨터를 빌려 쓸 수 있는 'VIP PC 렌탈 서비스' 판매 방송을 한다고 20일 밝혔다.

컴퓨터 렌탈 서비스는 게임, 인터넷 등의 발달로 컴퓨터 교환 주기가 빨라진 것에 착안한 것으로, 초기 구입 비용 부담을 줄이고 애프터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설치등록비 9만9천원을 내고 30개월간 대여료를 내면서 컴퓨터를 쓴 뒤 렌탈 기간이 끝나고 반납하면 1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GS샵에서 89만원에 판매 중인 ‘주연 인텔코어 i3-540’ 컴퓨터로, 렌탈 기간동안 주연컴퓨터의 전국 108개의 서비스센터 및 지정 협력처를 통해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CJ몰은 개인이 장기간 원하는 차량을 빌려 쓸 수 있는 SK네트웍스의 '베네카' 서비스를 판매한다.

3∼4년간 매달 일정 금액을 내는 렌터카 방식으로 차량을 이용하고, 계약 기간이 끝나면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다. 월 이용료에는 보험료와 자동차세가 포함되고, 무료 세차와 차량 정비, 주유 할인 및 현장 출동 사고 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