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쁜이 수술로 '성적차이'보였던 부부관계 회복
상태바
이쁜이 수술로 '성적차이'보였던 부부관계 회복
  • 양우람 기자 hopesfall@naver.com
  • 승인 2011.04.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물이 새봄의 기운을 받으며 푸르름을 자랑하듯, 가족간에도 건강한 사랑이 꾸려지고 있는지 점검해 봐야할 가정의 달이 다가왔다.

좋은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가족 구성원간의 대화와 관심, 함께 하는 시간 등이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정의 근간이 되는 부부관계이다. 좋은 부부 사이는 자녀들에게도 영향을 미쳐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형성하기 때문.

부부간의 행복한 잠자리가 원만한 부부관계를 만드는데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이혼 사유 중 ‘성격차이’가 ‘성적차이’에 해당한다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을 정도가 아닌가?

다정다감했던 신혼 때를 그리며 여성성형에 관심을 가지며 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대표적인 여성성형으로는 이쁜이 수술이라 불리는 질성형이 있다.

출산과 잦은 성관계로 늘어난 질근육과 질 점막을 교정하는 이쁜이 수술은 성관계 이전의 질상태로 복원이 되어 성감을 높여주고 성관계시 만족도를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된다.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부부가 늘어난 만큼, 질성형술은 날로 보편화되고 수술 방법도 발전하고 있다.

특히 은평 로쉬(미애로) 여성의원은 기존 수술법과는 차별화된 질점막 주름 융기술로 부작용 없는 질성형을 하고 있다. 질점막 주름융기술은 레이저로 질 내에 돌기를 만들어 본인과 파트너 모두의 성감을 극대화 시켜 수술 만족도가 높다.

미혼 여성들이라면 큐라클 질성형도 좋다. 이는 고탄력 임플란트를 질 점막 안쪽에 삽입해 질 내벽을 잡아당겨 주름을 증가시키는 수술로 스프링 같은 탄력을 준다 하여 질스프링 수술로 불리기도 한다.

큐라클 질성형은 질 점막을 절제하지 않는 수술법으로 통증이 적고 분비물이 적은 것이 큰 강점이다. 사랑 받는 여자로 다시 태어나게 도와주는 이쁜이 수술은 여성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은평 로쉬(미애로) 여성의원 한경철 원장은 “질벽이 헐거워지면 요실금, 변비등의 증상이 심해지며 각종 세균의 감염으로 질염, 골반염에 걸리기도 쉬운데 이쁜이 수술을 받게 되면 이러한 여성건강의 문제도 해결될 수 있다”며 “심리적으로도 육체적, 정신적인 자신감을 회복하게 하여 여성성을 되찾는데 도움이 된다” 고 전했다.

개개인마다 생김새가 다르듯이 이쁜이 수술도 개인에 따라 수술법이 달라진다. 이쁜이 수술을 잘못 받으면 오히려 성고통을 느끼는 결과가 생길 수도 있으므로 환자의 질근육과 점막을 정확히 진단하고 적합한 시술을 할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여성 클리닉을 찾는 것이 좋다.

은평 미애로 여성의원은 이쁜이 수술 외에도 부부간의 원만한 성을 위한 종합적인 성클리닉 시스템이 있어 전문가의 종합진단으로 부부의 성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