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헉~동서 캔 커피속 유리조각 마셨어"
상태바
"헉~동서 캔 커피속 유리조각 마셨어"
[노컷고발]마신 후 목에 통증...업체 측 "제조공정상 유입 불가"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7.10 07: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12일 오후 5시경 가까운 슈퍼에서 동서식품의 캔커피 3개를 구입했습니다.지인 분들과 담소를 나누며 먹을려고 캔을 따 한두 모금 마시는 데 갑자기 입 안에서 이상한 것이 씹혀서 손가락으로 꺼내 보니 유리 조각 형태에 물체가 나왔습니다.

문제는 이물질의 절반 정도가 이미 몸속으로 넘어간 상태라는 거죠. 바로 가게앞 슈퍼 사장님에게 보여드리고 함께 음료수를 먹은 지인들에게 먹지 마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점점 시간이 경과하면서 목 부위에서 통증이 느껴져 안 되겠다 싶어 병원을 찾아 응급 내시경 검사를 했습니다. 내시경 결과 의사선생님이 목부위에 작은 상처, 염증 자국이 있다고 하더군요. 불안한 마음에 심장까지 아픈 듯 했지만 겨우 참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날 아침, 곧바로 동서식품 고객상담실에 전화해 사건 경위를 설명하자 바로 직원이 방문했더군요. 일단 물건을 회수하여 검사를 한 뒤 통보를 해준다고 돌아갔지만 7월초까지도 아무런 회신이 없어 직접 전화를 했습니다.

조사 결과를 문의하자 "공정 과정에서 들어갈 수 없는 물체이니 회사 측 잘못이 없다"고 하네요.

다른 어떤 보상을 원한 것도 아니고 원인규명을 요청했는데 대기업의 무책임하고 어의없는 대응에 너무 화가 나네요.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되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찌 해야 할지 꼭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제보자=이성희)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참취캔 2011-07-11 00:38:53
테스트) 완벽한 공정은 없죠
기업의 크기와 상관 없이 공정이 완벽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다 확실한 조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