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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기업 클라우드 장애 발생시 영업손실 보상..최대 1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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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기업 클라우드 장애 발생시 영업손실 보상..최대 10억원
  • 강병훈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8.07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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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사장 하성민)은 삼성화재(사장 김창수)와 기업 클라우드 서비스인 'T 클라우드 비즈(Biz)' 고객을 위한 'e-Biz 배상책임보험'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보험은 T 클라우드 비즈 가입자가 시스템 오류 · 네트워크 접속 불가 등 예상치 못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금전적 피해를 입었을 경우 최대 10억원까지 보상금을 지급하는 서비스이다.

SK텔레콤은 "T 클라우드 비즈 서비스가 방통위가 제정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안정성 수준(SLA)을 준수하지만, 혹시 모를 장애로 인한 고객 피해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보완 장치를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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