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006년부터 휴대전화 관련 문의에 대한 화상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수화상담 센터 오픈을 계기로 인터넷, 올레TV, 집전화, 인터넷전화 등 유선상품까지 그 대상을 확대해 유무선 전 상품에 대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유선상품 수화상담을 이용하려면 영상통화가 가능한 인터넷전화기를 이용해 ‘070-8880-8088 + 영상통화’ 버튼을 누르면 된다. 무선상품은 휴대폰에서 ‘114+영상통화’ 버튼을 누르면 전문 수화 상담사와 화상으로 연결된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고객이 방문 컨설팅을 요청할 경우 전국 236개 지사 전담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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