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푸조 SUV '3008 밀레 에디션' 출시, 가격은 4천170만원
상태바
푸조 SUV '3008 밀레 에디션' 출시, 가격은 4천170만원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6.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푸조의 SUV 모델인 3008의 밀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측은 밀레와의 이번 업무 협약이 앞선 디자인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룬 프랑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 마케팅 측면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3008 밀레 에디션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밀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 불고 있는 SUV 인기를 견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밀레 관계자 역시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푸조의 감성과 밀레의 테크놀로지가 만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모던함과 세련된 감성을 아웃도어에도 적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은 푸조 대표 SUV인 3008의 1.6 e-HDi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이템들을 더해 완성한 패키지 모델로서 펄이 들어간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차량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차량의 측면과 후면에는 밀레 에디션 배지가 붙고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텐트 등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된다. 차량 가격은 4천170만원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