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유플러스 국내 최초 집전화 무제한요금제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국내 최초 집전화 무제한요금제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9.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국내 최초로 집전화로 망내외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출시한 신규 요금제는 기존의 집전화 요금제보다 개선된 망내외 유선 통화 무제한은 물론 이동통신사업자에 상관없이 무선통화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요금제인 것이 특징.

망내 무한자유/100, 유선 무한자유, 유무선 무한자유, 홈보이 망내무한자유, 홈보이 유무선 무한자유 등 총 6종의 신규 요금제로 선보이는 유선 무제한 요금제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망내·외 구분없이 유무선 음성전화를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

3년 약정기준 월 2만9천원으로 망내외 모든 통화를 무제한급으로 제공해 유무선 서비스를 구분하지 않고 타 통신사 가입자와도 요금부담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사 집전화 가입자와 모바일 가입자간의 통화량이 많은 고객이라면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와 '망내 무한자유 100 요금제'도 적합하다.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3천원에 망내 유선과 무선통화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망내 무한자유 100 요금제는 월 6천원에 망외 100분의 유무선 무료통화가 제공된다.

다만 이번에 출시한 6종의 무한자유요금제는 스팸 및 상업적 광고 전화로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해 1일 최대 300분까지만 무료로 제공되며 일 300분 초과시 정상요금이 부과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LG전자와 협업을 통해 3.5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신규 집전화 '070 touch(터치)'를 전용 단말로 함께 출시했다.

070 touch는 이번에 출시된 신규 요금제 전용 단말로, 요금제 별 기본료 이외에 월 4천원의 할부금이 추가된다.

LG유플러스 컨버지드홈사업부 안성준 전무는 "LTE 음성무제한 요금제로 요금경쟁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LG유플러스가 이번에 집전화 시장에서도 무제한급 요금제를 선보이며 고객의 통신요금 절감에 앞장서게 됐다"며 "이번 망내외 유무선 무제한 요금제 출시가 고객에게 자유로운 통신 생활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