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생명과학 ‘이브아르 하이드로’ 필러, 피부 갈증 해소와 탄력 강화 한번에
상태바
LG생명과학 ‘이브아르 하이드로’ 필러, 피부 갈증 해소와 탄력 강화 한번에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10.1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가을은 피부 건강을 조심해야 하는 계절이다.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기미, 주근깨가 생기는 건 물론 모공도 잘 늘어지기 때문이다.

환절기 지친 피부를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면서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로 만들어줄  방법으로 필러가 주목 받고 있다.

필러는 꺼지거나 함몰된 부위에 인체와 유사한 성분의 물질을 주입해 볼륨을 채워주는 시술로 히알루론산 필러가 대표적이다. 자기 무게의 1천 배에 가까운 수분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효과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 덕분이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수분 공급 전용으로 개발된 제품들이 일명 ‘물광필러’라고 불리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필러들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 하이드로’ 필러를 꼽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 사이의 연결고리를 극대화해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뛰어나다. 보습 및 탄력강화에 효과를 보여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LG생명과학 이브아르 필러 담당자는 “가을은 건조한 날씨와 강한 자외선 등 피부가 쉽게 지칠 수 있는 시기여서 음식이나 보조제를 통해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및 채소를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 탄력 회복에 도움을 주지만 좀 더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원한다면 필러 같은 간단한 시술 도움을 받는 방법도 있다”고 조언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