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상, '청정원 영양정보와 건강식단' 사이트 오픈
상태바
대상, '청정원 영양정보와 건강식단' 사이트 오픈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2.2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대표 명형섭) 청정원이 '청정원 영양정보와 건강식단'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청정원 영양정보와 건강식단'은 소비자들의 보다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로 영양정보와 함께 연령∙성별에 맞는 추천 식단 등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사이트를 통해 청정원에서 생산, 유통, 판매하고 있는 전 품목에 대한 제품정보와 영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천식단 또는 활용 레시피를 안내받는다.

추천식단 메뉴는 본인에게 해당되는 성별 및 연령을 선택해 1일 에너지 권장량에 맞춰 설계돼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위한 맞춤형 식단으로 제공된다.

또한 농촌진흥청과 농식품종합정보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대한민국 기준 음식정보를 기초로 식단을 스스로 만들어 관리할 수 있는 '나만의 식단'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관련 제품' 메뉴를 클릭하면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의 해당 제품 페이지로 연결돼 편리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정성 대상 품질경영실 상무는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잘못된 정보 또한 온라인 등을 통해 확산돼 오히려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며 "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된 영양정보를 제공하고 건강한 식품 선택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이번 사이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청정원 영양정보와 건강식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