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원F&B, 참치의 건강성과 활력 강조한 새 TV광고 방영
상태바
동원F&B, 참치의 건강성과 활력 강조한 새 TV광고 방영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5.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대표 박성칠)는 15일 동원참치의 새 TV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새 TV광고는 '아이편', '활력편' 등 총 2편으로 각각 참치의 건강성과 활력을 강조했다. 또한 동원연어 모델을 맡았던 '국민엄마' 김혜자 씨가 출연해 참치의 건강성을 신뢰감있게 전달한다.

'아이편'은 엄마를 도와 무거운 장바구니를 들거나, 운동을 열심히 하는 등 참치를 먹고 건강한 아이의 모습을 담았다. '활력편'에서는 3대양을 24시간 넘나들고, 에펠탑의 높이를 한 번에 오르내리는 참치의 활력을 강조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지난 1982년 처음 출시된 이후 30년 이상 국민식품으로 사랑받았다"며 "앞으로도 영양과 활력이 넘치는 동원참치가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식약처는 임산부의 참치캔 섭취량을 일주일에 400g까지 권장하는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으며, 미국 FDA 또한 건강권고안을 통해 임산부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참치캔 섭취를 권장한 바 있다.

(동원F&B) 참치가 있어 건강이 있다_광고컷.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