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차 '아슬란'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현대차 '아슬란'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5.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대표 김충호·윤갑한)가 전륜구동 대형세단 '아슬란'의 하위트림 가격을 인하하면서 부진에 빠진 아슬란 살리기에 나섰다.

현대차는 18일 아슬란의 최하위트림 가격을 기존 가격대비 95만 원 인하하고 옵션을 확대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기존 아슬란 3.0 모델의 '모던'트림을 '모던 베이직'과 '모던 스페셜'로 이원화했다.

123.jpg
최하위 트림인 모던 베이직은 앞좌석 통풍시트와 퍼들램프 등 기존 사양을 조정해 기존 모던트림 가격(3천990만원)보다 95만 원 낮춘 3천895만 원으로 책정했다.

특히 기존 현대차 고객의 경우 5월 한 달간 적용되는 '고급차 타겟 판촉'을 이용하면 100만 원 추가 할인을 받아 구입가가 3천795만 원으로 더 내려간다. 이는 하위모델인 그랜저HG의 최상급트림 '익스클루시브 스페셜'(3천828만원)보다 저렴하다.

또한 모던 스페셜 트림은 퀼팅 디자인이 적용된 프라임 나파 가죽시트와 후석 다기능 암레스트 등 프리미엄 대형차에 적용되는 고급 사양을 적용하면서도 기존 대비 75만원 인상된 4천65만원으로 책정했다.

이와 함께 기존 3.0 모델에서는 선택할 수 없었던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알루미늄 휠&미쉐린 타이어' 옵션을 모던 스페셜 트림에서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고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또한 선택할 수 있다.

현대차 아슬란은 올해 4월까지 3천955대가 팔리며 월 평균 1천 대가 못 미치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는 현대차가 아슬란 출시 당시 내세웠던 월 2천 대 이상 판매에 절반도 못 미치는 수준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신규 트림 추가 및 옵션 확대와 특별 할인 등을 통해 현대차의 최고급 전륜 구동 대형 세단 아슬란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