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타이어 전문 프랜차이즈 '티스테이션'의 10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 카센터나 정비소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던 1990년대 초 '오토피아'라는 타이어 브랜드숍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이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2005년 1월 공식 런칭했다.
현재 한국타이어는 전국 550여 개 티스테이션 매장과 최첨단 장비, 전문 인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3급 부분정비사업소 허가를 티스테이션 개설의 필수 조건으로 하며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스마트 케어 등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본사 차원에서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중 티스테이션에서 '벤투스 S1 에보2'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브릭 화분을 증정한다.
서승화 부회장은 "대한민국 유일의 타이어 전문 프랜차이즈 티스테이션이 지난 10년 간 전국 550여 개 매장을 개설하게 된 것은 한국타이어를 믿고 선택해 준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 전문 기업답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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