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프리미어 OB, 디자인 리뉴얼 새 제품 출시
상태바
프리미어 OB, 디자인 리뉴얼 새 제품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6.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한맥주’ 돌풍을 일으켜온 독일 정통 리얼 프리미엄 맥주 ‘더 프리미어 OB’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오비맥주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더 프리미어 OB’ 브랜드명을 ‘프리미어’로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첫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로, 병과 캔 페트 등 모든 패키지 브랜드명을 ‘더 프리미어 OB’에서 ‘프리미어’로 바꾼다. 새 BI가 적용된 ‘프리미어’ 제품은 6월2일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150602ob.jpg
▲ ‘더 프리미어 OB(왼쪽)’가 BI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어(오른쪽)’로 재탄생했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 특성과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품 라벨에 ‘프리미어’ 로고를 정중앙에 확대해 배치, 올몰트 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형상화하고 독일 정통 리얼 프리미엄 맥주의 특징을 한층 강조했다.

필스너 맥주를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황금색 바탕과 타원형 프레임 안에 국내 최고의 올몰트 맥주를 선언하는 의미로 ‘최고의’, ‘제일의’를 뜻하는 ‘premier’를 대표 로고로 도드라지게 표기하고 중앙에 위치했던 ‘OB’ 로고는 상단에 작게 배치했다.

올몰트 맥주 중에서 오리지널 그래비티(OG, 원맥즙농도)가 가장 높다는 특징을 살려 라벨 중앙에 잘 익은 보리를 상징하는 황금색 띠를 가로로 넣어 모던하고 세련된 프리미엄 맥주의 느낌을 강조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더욱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거듭난 ‘프리미어’만의 차별성을 부각해 올몰트 맥주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