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300ml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 출시
상태바
일동후디스, 300ml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6.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300ml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 300’ 3종(라떼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모카텀블러)을 출시했다. ‘앤업카페 300’은 300ml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로 시중 200~250ml 제품보다 용량을 키워 큰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뛰어난 맛은 기본,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 3-UP 콘셉트의 컵커피다.

150611ll.jpg
출시 직전 국내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세련된 느낌의 텀블러컵이 스타일리쉬하다’, ‘용량이 커 오랫동안 마실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하고 싶다’ 등의 높은 호응도를 얻어 세련된 텀블러 스타일의 컵커피로 자신을 표현하기 원하는 2030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제품에 대한 니즈가 있어 맛 좋은 커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앤업카페 300을 출시했다”며 “향후 몸에 이로운 성분을 첨가한 건강에 좋은 커피를 출시해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