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디자인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력을 강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캔커피 시장에서 맥스웰하우스 브랜드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동서식품 측은 이번 디자인 컨셉트를 '젊음'과 '심플'이라고 소개했다.
리뉴얼된 '맥스웰하우스'는 영문 앞글자인 'M'을 크게 노출해 주목도를 높였다. 또 커피 방울과 원두를 심플하게 나타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는 커피'의 의미를 강조하며 세련되고 젊은 감성을 살렸다.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웰 하우스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다크로스팅한 커피추출액을 배합해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커피다.
정다운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 및 스위트 아메리카노 출시를 통해 좋은 품질의 캔커피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소비자 조사 및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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