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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신사의 드레스룸' 주제로 패션위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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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신사의 드레스룸' 주제로 패션위크 개최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8.12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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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다음 달 4일부터 17일까지 남성 패션을 주제로 ‘현대카드 패션위크(Fashion Week) 02’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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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패션위크의 주제는 ‘신사의 드레스룸(A Gentleman’s Dress Room)’이다.

플래티넘 이상 회원들에게 엄선한 프리미엄 남성 패션 브랜드와 편집숍의 2015 가을/겨울 시즌 대표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일 1회, 최대 4개 아이템 구매 가능)

9월4~10일까지는 클래식 수트의 가치를 보여주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 행사를, 9월 11~17일까지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 진정한 모던 캐주얼 패션을 제시하는 <위켄드 캐주얼(Weekend Casu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주에는 국내 최초 클래식 스타일 남성 전문 멀티숍인 ‘란스미어’, ‘장미라사’, ‘레리치’, ‘비앤테일러’ 등 13개 국내외 명품 클래식 브랜드 수트를 만날 수 있다.

캐주얼 패션 주간에는 이태리, 프랑스, 미국 등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를 소개하는 ‘슬로웨어’와 ‘쿤 신사’, ‘비이커’ 등 15개 브랜드가 패션위크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패션위크 기간 중 주말(금~일)에는 서울 이태원로에 위치한 ‘언더스테이지(UNDERSTAGE)’에서 이번 행사에 참여한 각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전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고메위크가 대한민국 대표 외식 이벤트로 자리 잡은 것처럼 패션위크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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