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감사의 마음 전해요” 켈로그 ‘리얼레터’ 캠페인 女心 공감
상태바
“감사의 마음 전해요” 켈로그 ‘리얼레터’ 캠페인 女心 공감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3.2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켈로그(대표 한종갑)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얼레터’ 캠페인이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리얼 그래놀라의 리얼레터 캠페인은 가사, 육아, 일 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엄마, 아내, 친구 또는 동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3월14일 시작돼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여성들 사이에서 ‘내 모습과 비슷하다’, ‘친정 부모님이 생각났다’ 등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켈로그] 리얼그래놀라 '리얼레터' 캠페인.jpg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부부의 라이프스타일 조사에 대한 반응을 담고 있다. 기상 시간은 언제인지, 아침밥은 언제 먹는지 등 서로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에 답을 하는 조사에서 아내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하지 못하는 남편과 달리 아내는 쉽게 답을 적어 내려간다.

또한 아이에게 밥을 먹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 등 육아 고충을 겪는 엄마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켈로그 홈페이지에서 감사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의 정보를 적으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01명을 선정해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리얼레터’와 리얼 그래놀라를 함께 담은 리얼박스를 전달한다.

또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반야트리 서울 클럽 앤 스파 50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된다. 캠페인에 참여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 401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