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카콜라 탄생 130주년 기념 ‘이 맛, 이 느낌’ 행복 출사
상태바
코카콜라 탄생 130주년 기념 ‘이 맛, 이 느낌’ 행복 출사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3.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가 130주년을 맞아 청소년들과 함께 떠나는 행복 출사 행사를 진행한다. 130년간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와 스타 사진 작가 조세현이 청소년들과 함께 4월2일 짜릿한 봄나들이 출사 여행을 떠난다.

코카-콜라 탄생 13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조세현 작가와 프렌즈의 130일간의 행복 여행’ 프로젝트를 위한 여행이다. 지난해 가을, 겨울에 이어 올해 봄까지 세 번째 진행되고 있다.

[코카-콜라] 출사 여행 사진 취합.jpg
이번 여행은 문화적 혜택으로부터 소외된 청소년들에게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짜릿한 즐거움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한빛맹학교, 지구촌학교, 아름다운지역아동센터, 유락종합사회복지관 4개 단체에서 참여한 30여 명의 청소년들은 일상을 특별하게 하는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을 주제로 사진 촬영을 한다.

조세현 사진작가에게 직접 사진촬영기법을 지도 받는 한편, ‘행복멘토’로 참가하는 인기 연예인과도 짜릿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청소년들이 촬영한 사진들은 오는 5월 사진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일상을 짜릿하게 하는 행복과 맛을 전달해온 코카-콜라가 탄생 130주년을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 및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출사 여행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다가가고 짜릿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