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앱솔루트, 한국의 문화·정서 담은 한정판 출시
상태바
앱솔루트, 한국의 문화·정서 담은 한정판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4.0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가 한국의 트렌드세터들에게 헌정하는 새로운 시티·컨트리 에디션 ‘앱솔루트 코리아’를 출시했다.

앱솔루트는 전 세계 각 지역의 매력과 특색을 담은 시티·컨트리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앱솔루트는 이번 컨트리 에디션에 한국의 역동성과 진취성 그리고 다양성을 예술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한국의 컨템포러리 미술가 허욱 작가와 함께 바틀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다.

스웨덴 약병에서 영감을 얻은 바틀에 한국의 전통 색상인 오방색과 조형 예술로 승화시킨 한글의 조합해 탄생한 ‘앱솔루트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18만6천 병 한정 출시된다.

앱솔루트는 시티·컨트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신사동에 위치한 앱솔루트 전용 라운지 ‘앱솔루트 라운지 서울’에서 다양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K-PUNCH, K-POP, SPICE KOREA, CINAMON K, K COKE 등 5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칵테일은 식혜, 고추, 계피 등 한국적인 맛을 표현하는 재료를 담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앱솔루트 코리아’는 한국의 고유한 문화적, 역사적 요소를 담은 에디션으로 한국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