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마이소비자] 수제 케이크 먹는데 칼날이 불쑥... 헉!!
상태바
[오마이소비자] 수제 케이크 먹는데 칼날이 불쑥... 헉!!
  • 뉴스관리자 ejw0202@csnews.co.kr
  • 승인 2016.04.2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을 맞아 주문한 케이크에서 칼날을 발견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모르고 먹었더라면 어떻게 됐을까하는 생각에 아찔합니다! 소비자들이 음식을 먹다가 이렇게 놀란 가슴을 쓸어내려야 하는지... 씁쓸할 뿐입니다.  
42.jpg

경기도 군포에 사는 임**씨의 사연입니다.

최근 와이프 생일을 위해 일부러 수제케이크전문점에서 산딸기생크림케익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어처구니없게 케이크에 산딸기가 아닌 '칼날'이 나왔습니다.

토요일에 발견한거라 주말을 지내고 월요일에 해당 본사에 전화했는데 5일후에서야 겨우 연락을 주면서 태도가 영 글렀네요.

원인분석도 안하며 사과도 제대로안하며 대충 어떻게든 순간만 넘기려는 통화에 더 어이가 없고 열받네요.

다른 선량한 소비자들이 같은 피해를 안당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영부영 넘기려는식의 기업마인드도 이번기회로 반성했으면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