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홈쇼핑, 창사 15주년 맞아 '글로벌 뷰티 위크전'
상태바
현대홈쇼핑, 창사 15주년 맞아 '글로벌 뷰티 위크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05.1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은 창사 15주년을 맞아 오는 14~15일 인기 미용상품을 집중 편성한 '글로벌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첫날인 14일 오전 11시40분부터는 '실크테라피'를 
7만7천900원에 준비했다. 이 상품은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통해 윤기있고 건강한 스타일링을 구현할 수 있는 미용 아이템이다.

이어서 1시 55분부터는 집에서 
에스테틱 관리가 가능한 홈 케어 마스크팩 'AHC 모델링팩'(9만9천 원)을 선보인다.

15일 오전 10시부터는 75분 동안 특별방송으로 'AGE 20's 팩트'(6만9천900원)를 방송한다.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 가능한 파운데이션 상품으로 연예인 견미리 팩트로 유명하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현대홈쇼핑에서만 약 500억 원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낮 12시30분과 밤 10시35분에는 두 차례에 걸쳐 '누페이스 리프팅기기'(39만8천 원)를 방송한다. 주름 개선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상품으로 현대H몰에 상품평을 남기면 '마사지 젤'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국내외 글로벌 인기 뷰티 상품을 엄선해 주말 이틀간 집중 편성 기획했다”며 “이번 방송들은 제품 구성 강화, 사은품 증정, 경품 행사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2).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