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장에서 말보로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수퍼슬림 제품이다.
말보로 제로 애디티브는 담배 블렌드에 담뱃잎과 물 이외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공정으로 담배의 풍부한 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여타 수퍼슬림 1mg 제품과는 차별화된 담배다운 맛과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있다.
말보로 제로 애디티브는 타르 함량 1.0㎎, 니코틴 함량은 0.1㎎이며, 소비자가격은 갑당 4천300원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말보로는 성인 흡연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군을 확장해왔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선두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