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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펫 케어 시장 진출...애완용 샴푸 등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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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펫 케어 시장 진출...애완용 샴푸 등 선보여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8.07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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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조 원 규모에 달하는 펫 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애완용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데오도라이저 등이 포함된 애완용품 브랜드 ‘O’s Sirius(시리우스)’를 선보인다.

신화 속 오리온의 충견인 시리우스의 이름을 딴 ‘O’s Sirius’ 는 전 제품을 원료 단계에서부터 유해 물질 및 자극 성분을 검수해 사용했다. 설페이트, 인공 색소, 파라벤 등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해 순하고 안심할 수 있는 처방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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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마일드한 성분들과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아시아티카의 고농축 추출물을 함유해 목욕 시 애견 피부 보호를 돕는다.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는 장모, 단모 등 견종에 따른 최적화 된 케어를 위해, 쌍둥이 별자리인 시리우스의 두 별 이름을 따 알파, 베타의 두 라인으로 출시된다. 샴푸는 과일 계열의 Sweet Oatmeal 향, 플라워 계열의 Grassy Green 향 총 2종으로 구성된다. 털의 윤기와 볼륨감을 제공하는 컨디셔너는 쉐어버터, 해바라기씨,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컨디셔닝 성분을 담았다.

애완 동물에게 직접 분사가 가능한 미스트는 판테놀을 함유해 피모에 보습감을 주고, 털 엉킴 방지 및 윤기 공급의 효과가 있다. 1종으로 출시되는 데오도라이저는 배변 패드나 용품 등에 뿌려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감 추출물, 곡물 발효 주정 등과 같은 식물 유래 탈취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O’s Sirius 브랜드 담당자는 “애완 동물을 기르는 가구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여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드리기 위해 출시했다”며, “LG생활건강의 기술력과 검증된 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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