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신규 TV광고 온에어…“말보다 만족도”
상태바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신규 TV광고 온에어…“말보다 만족도”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08.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대표 이철영)은 18일부터 온라인자동차보험 브랜드 하이카다이렉트의 신규 TV광고 ‘말보다 만족도’ 편을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방영한다.

이번 TV광고는 지난해 7월 현대해상과 하이카다이렉트의 통합 이후 처음 선보이는 것이다.

광고모델로는 최근 영화 ‘덕혜옹주’의 흥행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손예진이 발탁됐다.

사진1(하이카다이렉트 신규 TV광고).jpg

손예진은 가격과 서비스가 좋다고 앞다퉈 말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들 속에서 ‘만족도’라는 새로운 기준으로 선택하는 현명한 소비자의 모습을 신뢰감 있게 표현했다.

광고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제는 말보다 만족도’라는 메인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서 평가하는 만족도가 온라인자동차보험의 새로운 선택 기준이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는 2014년 한국소비자원 온라인자동차보험 부문 만족도 1위, 2015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평가에서 좋은 보험임을 인정받았다.

현대해상 홍보부 김진형 부장은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자동차보험 시장에서 고객들이 현명한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직접 경험해본 소비자가 평가한 만족도가 중요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만족도가 새로운 선택 기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