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추석엔 정관장 화애락으로 여심 잡자”
상태바
“추석엔 정관장 화애락으로 여심 잡자”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8.2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에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갱년기 중년 여성을 위한 홍삼 브랜드 ‘화애락’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갱년기를 맞은 중년 여성들은 육체적으로 힘든 추석과 온도가 급격하게 변화하는 환절기를 건강하게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환절기에는 기온의 변화가 심하고 일조량이 줄어들면서 신체균형을 잃고 저항력이 떨어지게 된다.

갱년기는 감염에 의한 질병이 아닌 체내 호르몬 불균형에 따른 신체적 변화로 인해 일어난다. 이전에는 나타나지 않았던 신경과민, 불안, 우울증 등 각종 증상이 나타나는데 환절기 외부 기온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 등 계절적 질환에 쉽게 노출된다.

화애락진이미지_발송용.jpg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다.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갱년기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며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홍삼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기능성인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액흐름 도움 등에 효과가 있으며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항산화 기능을 지난 2012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가로 인정받았다.

대표적인 갱년기 여성 건강용 제품으로 인기 있는 ‘화애락진’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 등의 자연소재를 조화시켜, 중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애락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식물 소재인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등의 부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식물성분들인 대두,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 등의 부원료를 추가해 액상 파우치 형태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애락큐’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고품질의 전통 원료인 복령, 백출, 작약, 당귀, 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결합했다. 화애락진과 함께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먹기 쉽고 휴대성이 좋은 타브렛 제형으로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화애락’을 포함한 정관장 대표 제품들에 대해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올해 추석엔 엄지척’이벤트를 8월26일부터 9월18일까지 24일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