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던킨도너츠, 돌아온 ‘따자따자’ 이벤트 “음료 마시고 전동 킥보드 따자”
상태바
던킨도너츠, 돌아온 ‘따자따자’ 이벤트 “음료 마시고 전동 킥보드 따자”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9.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가 음료컵에 숨겨진 쿠폰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전동 킥보드, 로봇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따자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따자따자’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던킨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2012년 크게 인기를 얻었으며 4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

던킨도너츠_따자따자 프로모션.jpg
행사는 오는 10월16일까지 던킨도너츠 커피를 비롯한 모든 제조 음료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팩맨 컵’ 슬리브의 팩맨 쿠폰을 벗기면 당첨 여부와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따자따자’ 이벤트는 컵 테두리에 쿠폰을 숨겼던 기존 방식과 달리 추억의 고전 게임 ‘팩맨(PAC-MAN)’ 캐릭터를 활용해 슬리브 쿠폰을 확인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전동 킥보드 ▲로봇 청소기 ▲드론 ▲블루투스 스피커 ▲해피포인트 등의 해피 기프트 경품을 비롯해 ▲던킨 글레이즈드 ▲BBQ풀드치킨 콤보 ▲오리지널 핸드드립 ▲아메리카노 등 던킨 기프트가 제공된다.

해피 기프트 당첨자는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해 쿠폰에 기재된 응모코드를 입력하면 되며, 던킨 기프트 제품 당첨자는 매장에서 즉시 해당 제품을 교환받을 수 있다.

‘따자따자’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이라도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랜덤으로 전동 킥보드, 로봇청소기 등을 지급하는 ‘패자부활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쉬운 참여와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이벤트 ‘따자따자’가 추억의 게임 ‘팩맨’과 돌아왔다”며 “감각적인 패키지와 다양한 경품을 자랑하는 이번 행사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