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이벤트는 ‘신라면 멀티팩 속, 황금 골든辛을 찾아라’이다. 신라면 멀티팩에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30명에게는 순금 30돈(112.5g) 골드바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 라면포트,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신라면 포장지에 고객의 얼굴을 인쇄해 ‘나만의 신라면’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신라면을 사용하는 음식점에 붙은 ‘신라면 인증패’ 제보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은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팔리는 한국 대표 먹거리로 성장했다”며 “해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신라면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