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흥국생명, 연세대와 산학연계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흥국생명, 연세대와 산학연계 프로젝트 실시
  • 정다혜 기자 apple1503@csnews.co.kr
  • 승인 2016.09.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생명은 26일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의 올 2학기 정규 과정에 참여하는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b_0926_4.jpg
▲ 지난 23일 (왼쪽부터) 조창환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교수와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 마승룡 흥국생명 마케팅실장이 산학연계 프로젝트 미팅 후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흥국생명의 마케팅 현안에 대한 과제를 부여하고,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등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고민을 함께할 예정이다.

프로젝트는 팀별로 운영되며 우수한 기획서를 제안한 팀에 대해서는 별도의 상을 준다.

흥국생명은 연세대학교와 공동 운영하는 산학연계 과정을 통해 학생들에게 이론 교육에서 발전한 기업의 마케팅 실무에 대한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또한 20대 대학생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마케팅을 공부하는 학생들과 기업이 고민하는 과제에 대해서 함께 고민해 보고 활동하는데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 산학협력 프로젝트 활성화를 통해 젊은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성공모델을 개발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다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