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김밥에 진심인 이마트24, 신안군서 열린 ‘김밥경연대회’ 성료
상태바
김밥에 진심인 이마트24, 신안군서 열린 ‘김밥경연대회’ 성료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2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이마트24가 신안군에서 열린 세계김밥페스타 메인 행사 ‘김밥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전날 신안군 자은면 ‘뮤지엄파크’에서 열린 이번 경연대회는 ‘신안의 식재료가 담긴 미(味)친 김밥’을 주제로 예선이 진행됐으며 본선에 진출한 20개팀이 어제 축제 현장에서 직접 경연을 펼쳤다.

경연이 끝난 후 이마트24 특별상을 비롯해 농림축산부장관상, 농촌진흥청장상, 신안군수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
▲이마트24 MD담당 최은용 상무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마트24 MD담당 최은용 상무는 ‘이마트24 특별상’을 직접 시상하며 “전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밥이 K-푸드의 중심에 있다”며 “김밥 상품에 힘을 주고 있는 이마트24가 세계김밥페스타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마트24는 이번 경연대회에서 톳을 활용한 창의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특별상으로 선정된 ‘신안뽀빠이톳김밥’을 모티브로 해 편의점에 맞는 차별화 김밥 상품을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24 MD담당 최은용 상무는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상품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김밥을 선보이고, 향후에도 지역색을 살리고,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김밥 상품을 선보여 ‘김밥 맛집’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