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브랜드 리뉴얼 출시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브랜드 리뉴얼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9.2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10월1일부터 대표 야채주스인 하루야채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당근, 토마토, 레드비트 등 원물의 신선함을 나타낼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를 변경하고 일부 제품의 뚜껑을 ‘오프닝캡’으로 바꿨다.

하루야채 패키지 (1).jpg
하루야채 브랜드 가운데 ‘하루야채 뿌리채소’는 기존 15가지 뿌리채소에 호박고구마 등 3가지 원물을 더해 맛과 영양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하루야채 오리지널’과 ‘하루야채 퍼플’, ‘하루야채 뿌리채소’는 한 번에 뚜껑을 열수 있는 오프닝캡(One Step Openning Cap)을 적용했다.

‘하루야채 비타민’과 ‘하루야채 키즈’도 새롭게 리뉴얼했으며 ‘하루야채 비타민’에는 세븐베리를 추가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하루야채는 냉장유통 시스템의 야채주스를 시장에 선보인 첫 제품으로 지난 10여년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 매일 야채 섭취라는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