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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금융 분쟁 열쇠 쥔 녹취록마저 '불완전' 불만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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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금융 분쟁 열쇠 쥔 녹취록마저 '불완전' 불만 높아
보유기간 제각각...청취는 대리점 등 직접 내방해야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10.24 08:40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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쪼뱅 2017-06-22 16:06:52
LG U+대리점(LG라우터 대리점)에서 저희 어머니한테 전화마케팅으로
휴대용 와이파이를 팔았어요,ㅜ어머니는 전화가 잘터진다,어쩌고 하는말에
뭔지도 모르고 매달 16500원 이나가는걸 가입하셨어요,
어머니가 해지해 달라고하니깐 해지가 안된다고 했데요.
화가나서 내가 전화해서 해지해달라고했더니 위약금 10만원을 내라는데,,
LG U+ 101로 여러번전화해서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전화를 이부서저부서 돌리고, 팩스 보내준다고하더니 빈종이 들어오고,직영점에 전화해서 해지하라고 해서, 전화했더니 대리점에서 해지 못한다고 하면 권한이 없다고,
10분뒤에 다시 전화 준다고하더니 20분이 넘어도 전화가없길래 전화했더니, 바뿌다고 일처리하고 전화한다고, 시간약속은 못한다고 ,,, 해결방법아는분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