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톡톡 파인애플은 알코올 3.0도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 탄산주로, 파인애플 특유의 상큼한 풍미에 톡 쏘는 탄산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전 진행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복숭아와 함께 호응을 얻은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품 패키지는 파인애플 컬러의 싱그러운 그린 원피스로 갈아입은 복순이 캐릭터가 눈에 띈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톡톡은 업계 최초로 캐릭터 마케팅과 뷰티 콜라보 등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탄산주 판매 1위를 기록했다”며 “이슬톡톡 파인애플로 2017년 시장을 리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