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광동제약, 큐레이션 쇼핑몰 ‘스펀박스’ CF 공개 “내 경험을 사볼텐가?”
상태바
광동제약, 큐레이션 쇼핑몰 ‘스펀박스’ CF 공개 “내 경험을 사볼텐가?”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2.0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H.O.T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을 모델로 큐레이션 쇼핑몰 ‘스펀박스(SFUNBOX)’의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CF는 소비자가 직접 구매한 제품을 추천하는 쇼핑몰의 특징을 강조해 ‘써본 내가 MD가 되는 큐레이션 쇼핑몰’을 핵심 카피로 내세우고 있다.

사진2.jpg
‘20년차 다이어트 MD’ 문희준이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소율에게 “내 경험을 사볼텐가?”라며 제품을 추천하는 장면 역시 스펀박스만의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가 스펀박스의 첫 광고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스펀박스는 ‘경험쇼핑’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소비자 간 구매 경험을 공유하고 소비자가 직접 가격 할인과 판매 시 보상까지 받는 ‘소비자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