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 MOU를 체결해 상호 협력관계를 꾸준히 강화했으며, 이번 ‘커피 디저트’ 세트 제품 출시로 첫 번째 결실을 맺은 것이다.
프리미엄 커피 디저트 콜라보 제품은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브라우니’와 ‘마켓오 디저트 생크림치즈롤’과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로 구성됐다.
‘생브라우니’는 일반 브라우니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이탈리아 리얼 초콜릿과 벨기에산 버터, 국내산 계란 등 고급 원재료의 맛과 향이 살아 있다. ‘생크림치즈롤’은 삼각형의 케잌 외관에 이탈리아 리얼 초콜릿과 호주산 타투라 크림 치즈, 프랑스 게랑드 소금을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품 기획 및 생산은 오리온에서 담당하며, 판매는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양사가 가진 제조 기술력과 방판 채널의 강점을 살려 협력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한 디저트 제품은 하루 300세트 선착순 한정판매되며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 먼저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예약구매를 하는 모든 분께 ‘하루야채 마스크팩(2개입)’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김형석 오리온 신규사업부문 전무는 “맛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오리온과 한국야쿠르트의 기업철학과 정신이 잘 맞아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양사의 노하우를 연계한다면 앞으로 새로운 제품 출시는 물론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서비스 창출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이번 디저트 제품을 시작으로 양사의 기술력이 응축된 신선한 제품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양사의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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