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 무이자·캐쉬백 혜택 제공
상태바
하나카드,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 무이자·캐쉬백 혜택 제공
  • 이보라 기자 lbr00@csnews.co.kr
  • 승인 2017.03.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할부와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이사철을 맞아 새로운 가전제품 구매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정, 신혼살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등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전국의 LG전자 베스트샵·하이마트·전자랜드에서 3월 한 달 간 무이자할부와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_하나카드_3월 가전 이벤트.jpg
이번 이벤트는 하이마트와 전자랜드에서 모든 하나카드의 신용·체크카드, LG전자에서 모든 하나카드의 신용카드로 구매해도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할부는 신용카드로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단, 하나카드 법인카드 및 하나BC카드는 제외된다.

먼저, 하나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7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캐쉬백을 제공하고, LG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은 캐쉬백이 추가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하이마트에서는 하나카드로 20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 300만 원 이상 결제 시 15만원,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25만 원, 700만 원 이상 결제 시 35만 원, 1,000만 원 이상 결제 시 50만원 캐쉬백이 제공되며,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은 캐쉬백이 추가 제공된다. 하이마트의 캐쉬백 혜택은 24개월 무이자할부 결제 시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전자랜드에서는 다이슨 청소기를 12개월 무이자할부 결제 시 10만 원 캐쉬백을 제공하며,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행사 품목은 캐쉬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유위니아에서는 하나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 3, 6, 1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본격적인 이사철과 신학기를 맞아 가전제품 이벤트를 기획했고, 앞으로도 각 시즌별 이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보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