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니클로, ‘유니클로 x Theor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오는 5일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유니클로 x Theor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오는 5일 출시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6.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5일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콜라보레이션한 남성용 폴로셔츠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x Theor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세 가지 디자인의 남성용 폴로셔츠로 구성된다.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소재를 개발하기 위한 유니클로의 지속적인 R&D에 기반해 땀을 빠르게 말리는 드라이 기능과 피부에 닿는 순간 쾌적함을 선사하는 접촉냉감 기능을 갖췄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사진자료_유니클로, 오는 6월 5일 유니클로 x Theor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jpg
또한 안감에는 극세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제공하고, 띠어리의 세련된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 또한 실루엣이 정교하며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는 설명이다.

‘드라이 컴포트 풀 오픈 폴로셔츠’는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드라이 컴포트 짚 폴로셔츠’는 카라 부분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목 여밈을 지퍼로 처리해 이지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드라이 컴포트 스탠드 칼라 폴로셔츠’는 함께 매치하는 옷에 따라 스포티한 스타일링도 가능해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에슬레져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유니클로 관계자는 “폴로셔츠는 비즈니스 및 캐주얼, 스포츠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어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띠어리는 1997년 뉴욕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 기본 아이템을 모던한 감성으로 표현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현재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G CO., LTD)이 보유한 7개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유니클로는 지난 2012년 띠어리와 여성용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으며, 지난해에는 남성용 폴로셔츠를 선보여 상품을 추가 입고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