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한샘, ‘AWS 서밋 서울 2024’에서 한샘몰 중심 디지털 전환 사례 발표 공영홈쇼핑, 가정의 달 맞아 마포관내 아동양육시설에 지원금 전달 11번가, 올 1분기 영업손실 축소...“버티컬 서비스 등 내실 다지기 주효” GS샵, 고물가엔 프리미엄도 가성비...‘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 선보인다 웅진씽크빅, 영어·수학 학습에 전문 교사 1:1 화상 관리 서비스 더했다 LG유플러스, SW 우수인재 육성 위한 교육과정 '유레카'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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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우진 기자 2017-08-04 17:15:43 더보기 삭제하기 안녕하십니까? 본 기사를 작성한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의 정우진 기자입니다. 관련해 홈보이로 인해 피해를 보신 소비자분들의 제보를 지속 받고 있습니다. 피해를 보신 소비자분이 계시다면 언제든 chkit@csnews.co.kr로 간략한 제보 내용과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오. 확인 즉시 연락드려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는 기사를 내보내는 한편 엘지유플러스와 방통위 등에 시정을 요청하겠습니다.
스완 2017-07-07 15:08:04 더보기 삭제하기 이 문제 정말 심각한것같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장기이용고객을 상대로 이런 사기를 치고있습니다. 저도 오늘 확인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 항의했습니다. 이 기사내용 많은 lg이용고객들이 알아야 될것같습니다. 기자님 이 내용에 대한 기사 계속 올려주세요. 충성고객을 상대로 이런 가입유도를 한다는게 lg유플러스 소름끼치네요.
이규연 2017-07-13 22:40:27 더보기 삭제하기 저희도 십년째 유플러스를 이용했는데 무료 인터넷 티비를설치해준다고 해서 설치받았는데..2개월뒤 과금이 되었습니다 법적조치를 할생각입니다 너무화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