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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고객 무료 혜택? LG유플러스 홈보이 불완전판매 '시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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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고객 무료 혜택? LG유플러스 홈보이 불완전판매 '시끌'
무료라 안내한 뒤 요금 부과에 계약기간 연장까지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7.06.26 08:35
  • 댓글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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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우진 기자 2017-08-04 17:15:43
안녕하십니까? 본 기사를 작성한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의 정우진 기자입니다. 관련해 홈보이로 인해 피해를 보신 소비자분들의 제보를 지속 받고 있습니다. 피해를 보신 소비자분이 계시다면 언제든 chkit@csnews.co.kr로 간략한 제보 내용과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오. 확인 즉시 연락드려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는 기사를 내보내는 한편 엘지유플러스와 방통위 등에 시정을 요청하겠습니다.

스완 2017-07-07 15:08:04
이 문제 정말 심각한것같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장기이용고객을 상대로 이런 사기를 치고있습니다.
저도 오늘 확인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 항의했습니다.
이 기사내용 많은 lg이용고객들이 알아야 될것같습니다.
기자님 이 내용에 대한 기사 계속 올려주세요.

충성고객을 상대로 이런 가입유도를 한다는게 lg유플러스 소름끼치네요.

박준규 2017-07-19 16:12:19
아니 이거 단체로 항의할 수 있는 사이트나 주소 없나요?

보물창고 2017-09-15 22:51:39
저도 사기 당한 사람중 한명이예요..어디다 고발하면되나요?;; lg 는 다시 이용하고 싶지않습니다..

이규연 2017-07-13 22:40:27
저희도 십년째 유플러스를 이용했는데 무료 인터넷 티비를설치해준다고 해서 설치받았는데..2개월뒤 과금이 되었습니다 법적조치를 할생각입니다 너무화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