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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고객 무료 혜택? LG유플러스 홈보이 불완전판매 '시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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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고객 무료 혜택? LG유플러스 홈보이 불완전판매 '시끌'
무료라 안내한 뒤 요금 부과에 계약기간 연장까지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7.06.26 08:35
  • 댓글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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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10 02:05:46
이거 이제 3년동안 요즘 내고 이제 해지하려고 하는데 어디다 신고할수있나요 신고할수있나요 ? 진짜 엘지 유플러스 다시는 쓰고싶지도 않아요

몬네미 2019-12-26 15:30:42
저도 방금 해지문의후 열받아서 몇
자 적어요.
약정만료까지 2달 밖에 남지 않아서
기계값 미리내고 해지할려고하니
위약금이 28만원가량 나온다하내요.
어이없고 기가차서....
기기는 먹통이 되어서 쓰지도 못하고
요금만 내야되네요.
그나마 2달밖에 남지 않은걸
위안 삼아야 할지

마틸다 2019-12-23 14:58:08
저도 이번에 인터넷 약정이 끝나기를 기다려서 홈보이 상품 해지 할려니 기본료에 할부금15000따로 내가한다고 합니다
현재 소비자고발센터에 민원재기할려구 녹음파일이랑 서류준비중임니다..판매사원의 개인적인 영업방식이라도 회사차원에서 관리못한거에 대해서 따져볼라구합니다
15년 장기고객인데 홈보이관련해서 문제해결되면 다시는 쓰고싶지않네요

개보이 2019-05-13 15:09:13
망해라 홈보이 같은소리하고있네
무료로 준다길래 네 했더니 해지할려니 위약금나온댄다
뭐 이런 잣같은 경우가 다있노

lg ge플러스 2019-05-07 13:12:22
저는 당하고 이제 엘지 물건 올 패스입니다
소비자를 우롱 하면 어찌되는지 알아야하는 기업 아니 그럴가치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