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화건설, 우수협력사에 운영자금 대여 및 입찰기회 확대
상태바
한화건설, 우수협력사에 운영자금 대여 및 입찰기회 확대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7.07.0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건설은 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17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건축, 토목, 플랜트, 기계, 전기, 구매 부문에서 지난 한 해 동안 품질향상과 기술혁신 등에 공헌한 우수협력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과 30여 개 협력사 대표 등 약 70여 명이 참석했다.

[_쒗솕嫄댁꽕] _곗닔_묐젰_ъ뿉 _댁쁺_먭툑 _€_ы븯怨_ _낆같湲고쉶 _뺣_.jpg
▲ 지난 7월 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진행된 ‘2017 우수협력사 간담회’에서 한화건설 대표이사와 본부장,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첫번째줄 왼쪽에서 7번째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
국영지앤엠, 대자기업, 윤창기공, 서광전기통신공사, 삼영기업 5개사가 최우수 협력사에 선정됐으며 그 외 22개사가 우수협력사로 선정됐다.

또한 2년 이내 신규협력사 가운데 3개사를 선정하는 등 뉴파트너상을 마련해 상대적으로 실적이 적은 회사들도 수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입찰기회 확대, 이행보증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화건설은 그룹의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6회째를 맞았다.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들을 전개해 협력사와 더불어 신뢰에 기반한 상생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정우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