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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⑥] 쿠첸, 민원 당일 해결 목표...'불만족 케어'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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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⑥] 쿠첸, 민원 당일 해결 목표...'불만족 케어'까지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0.18 08:30
  •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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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마동 2019-12-03 18:42:54
A/S받았는데 친절은 커녕..;;
비용 안내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우기기만합니다
돈은 돈대로쓰고..시간낭비에 기분까지 나쁘네요
그돈으로 다른제품을샀으면 기분이라도 좋았을텐데..짜증나네요~대전 갈마동 서비스센터 절대 가지마세요~쿠첸을 안쓰는게 더 좋겠죠!!서비스교육이라도 제대로 받아야할듯 싶네요

수기 2019-12-02 13:39:17
미국에서 거주하는사람입니다
한인마트(H마트)에서 2년전에 쿠첸압력솥을 구입했은데
오늘저녁 밥을하는데 갑자기 전기타는냄새가 심하여 코드를뽑고 매장에 방문하니 워런티1년이라고 수리센타가서 알아서 고쳐쓰라고 몰라라하네요
3년도 안된밥솥이 열선에서 심한타는냄새가 나는데 나몰라라하는 매장이나 계속하자를 일으키는 이런제품을 판매하는 제품회사 인 쿠첸은 각성하고 더이상 소비자를 속이고 우롱하는 제품을 더이상 팔지 말기를....
쿠첸 정말 사면 안됩니다

핑크 2018-04-12 18:33:47
비싼 가격주고 쿠첸 구입했는데 제가 잡곡밥 먹고 싶은데 밥맛이 없다고하니 찰진밥으로 하라고 하는데 그럼 여러가지 기능이 왜 필요하지 참 하심합니다.그리고 찰진밥도 맛이 없어서 as에 찾아 가니내솥 불량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구입한지1년이 지났다고 리콜 처리가 안되다고 합니다.회사에서불량선별을 똑바로하지 못한일을 소비자 과실로 말하는 모습이 정말 한심합니다.
다시는쿠첸을 구입 안합니다

늦둥이 2018-04-05 21:41:35
50만원 넘게 주고 산 쿠첸밥솥 .. 산지 1년에 한번씩고장이 나더니 3번째 as 받아야 할 현재 상황에.. 황당하네요.. 6만원 넘게 as비용 지출했는데.. 또??
해마다 as?? 쿠첸품질 문제가 심각한것 같아서 쿠첸 큰 실망입니다. 정직한 기업이 아닌거 같군요!!

sharryryu 2018-02-23 14:48:03
쿠첸 전기 밥솥 문제네여 ...두번 내솥 코팅이벗껴줘도 새내솥으로 바꾸란말만 불량아니라네여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