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모두투어, 새로운 BI 공개...고객만족 등 실현 의지 담아
상태바
모두투어, 새로운 BI 공개...고객만족 등 실현 의지 담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11.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는 1일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BI)와 슬로건을 선보였다.

10여년 만에 변경된 BI는 두 손을 맞잡은 모습을 하트모양에 투영시킨 형태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경영이념인 ‘화합과 전진’을 형상화해 기존 BI의 브랜드 상징성과 본질을 유지하면서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을 새롭게 했다.

mode.jpg
초록색은 조화와 균형, 평화와 희망을 상징하는 색으로 고객과 협력사 간에 윤리경영, 고객만족, 동반성장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굳은 의지를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이라는 슬로건과 '당신을 여행합니다'라는 카피로 새로운 브랜드 활동을 이어간다.

새로운 BI는 슬로건과 함께 11월부터 홈페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TV CF는 지상파와 케이블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