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브랜드 스마트워치를 구매한 소비자가 최근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고장의 원인이 '침수로 인한 내부장치 부식'이라는 업체 측 진단에 황당해 했다. IP68 방수 가능 제품인데 손 씻는 정도의 물 튀김에 유상수리비 30만 원이 청구될 정도의 부식이 발생했다는 건 명백한 허위과대광고이자 제품 불량이라는 주장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우리금융 10년 만에 증권업 재진출... "10년 내 톱10 초대형 IB 진입 목표" 기아,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 개최 현대자동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서 '최고 안전한 차' 최다 선정 락앤락, 자원 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실시...환경보호·자원순환 앞장 생보사, 상품 판매과정 민원 다발...손보사는 보험금 지급분쟁 꾸준 한진, 택배 서비스 강화 속도...네이버 'NFA' 라스트마일 배송부터 11번가 슈팅배송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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