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불량으로 작동 멈춘 아이코스, 이용자가 '손댔다'고 무상 AS거부
상태바
불량으로 작동 멈춘 아이코스, 이용자가 '손댔다'고 무상 AS거부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1.25 07:0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나가다 2018-11-30 18:23:08
제가 7월에 무상교환 한번 받고 오늘 또 부러져서 전화했는데 글쎄 A/S는 안되고 새로 구매를 하셔야하는데. 다시 A/S 불가능한 히팅스틱이 29천원이고 A/S 1회 가능한 히팅스틱이 39천원이라고 하네요? 히팅블레이드 제가 한 6달정도 썼을때 주변에서 두번이나 부러먹었다고 하길래 조심해서 쓰지 왤캐 부러먹나 했거든요? 근데 제가 지금 그꼴이났어요. 얼마나 부러먹으면 사설 수리업체도 유행하고. 나중에는 월정액 케어서비스 나왔다고 그러는데 그거 가입하면 히팅블레이드 파손 무한정 수리된다고.... 파손이랄게 히팅블레이드 파손외에 다른파손이 있냐고요. 진자 제가 릴 글로 아이코스 차이코스 다사서 써봤는데 아이코스 맛은 좋아서 아이코스 주변기기들 다 장만하고 잘사용하고있는데 너무 실망스러워서 어이가 없네요

글로 2018-04-25 14:38:41
글로는 아무소리 없이 교환해준다 글로가 답이다

웃는사자 2018-04-10 11:12:52
두번째 불량시 무조건 구매해야됩니다

ㅇㅅㄴㄷ가 2018-02-10 11:19:58
아닌데 가면 교환 해 주는데??